Putting an Advertisement Calling for Filing of Official Complaint on Korean Newspapers (공식제소요구 국내신문광고, 2014/03/17/)

한국경제신문, 2014소치올림픽 스캔들 신문광고

 

March 17, 2014

FSU_fairness cafe

Edited by SochiScandal.com

 

 

2014년 3월 17일 월요일, 한국경제신문 A12면 전면광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싱글 피겨스케이팅 판정에 관한 대한체육회(KOC)와 대한빙상연맹(KSU)의 정식 항의 요구와 소치스캔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촉구하는 내용.

 

Pictured by. 독도는 우리땅   # DC inside 2014.03.17.

 

 

 

Made by. ice   # DC inside 2014.03.16.

 

 

국내 피겨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문의에도 불구하고 대한빙상연맹의 별다른 움직임이 보이지 않자 팬들은 자발적으로 벽보운동에 국내 신문 광고를 실고자 한다.

 

 이는 제소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는 대한빙상연맹에 대한 국내 팬들의 메시지와 소치 여자 싱글 피겨스케이팅 스캔들(Sochi ladies single figureskating scandal, 이하 소치 스캔들)에 관련된 의문점과 투표를 포함하고 있는 내용의 신문 광고를 실고자 하는 움직임이었다. 이 움직임은 실기 위한 비용 마련을 위한 모금운동으로도 이어지게 된다.

 

이로서 국내 팬들은 별다른 행동을 취하지 않은 대한빙상연맹에 대한 메시지를 주고, 소치 스캔들에 대한 경각심을 주는 국내 신문 광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다.